게임(PC,모바일)

(쿠키런 킹덤 매크로 만들기 일시중단) 안녕하세요. 윈덜릭입니다..

WINDALIKE윈덜릭 2021. 2. 6. 21:52
반응형
SMALL

(쿠키런 킹덤 매크로 만들기 일시중단) 안녕하세요. 윈덜릭입니다..

 

ps. 태그는 저번처럼 해놓을테니..... 혹시 이 블로그를 이 글로 들어오셨다면 제가 작성한 다른 글을 읽어보시면 어떨까요? 분명 도움 많이 될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어... 이 글은 검색해서는 들어오시긴 힘들 것 같긴하지만

혹시나 그동안 작성한 매크로 만들기 등의 컨텐츠의 다음 글을 보고 싶으셔서 글 목록을 들어가셨다면

이 글을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서 글을 남깁니다.

 

블로그를 만들고 일주일 정도 열심히 글을 쓰면서 몇몇 분들이 봐주시고,

최근들어서 점차 많은 분들이 (뭐 여러번 보신 분들일 수도 있지만) 글을 봐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그런데 제가 2월 7일에 시험이 있어서 시험준비 때문에 한 3~4일 정도 블로그 글을 쓰지 못했어요.

(그래도 매일 설레는 마음으로 오늘은 얼마나 많이 보셨을까 확인은 한답니다 ㅎㅎ)

 

시험 끝나고 바로 각종 게임관련 이슈, 그리고 쿠키런킹덤 매크로 만들기 등의 각종 글을 최대한 매일, 많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다음에 최근 들어서 게임회사와 게임 유저간의 충돌 등의 많은 사건 (어쩌면 K-게임역사상 하나의 획을 그을 만한 사건들이 많고, 최근에 많은 유저들이 깨달음을 얻어서 어쩌면 역사적인 순간일 수도 있답니다) 들이 있는데 이것에 대해서도 시리즈를 나누어서 설명을 드려볼까해요.

각종 배경지식과, 제가 관련해서 공부한 내용들에 대해서 설명드려볼텐데 정말 흥미로운 이야기이니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짜 진짜 이야기할 게 많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아요)

 

꾸준히 들어와주시는 여러분께, 그리고 새롭게 들어왔다가 글이 끊겨있는 분들께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시험 잘 보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태그는 저번처럼 해놓을테니..... 혹시 이 블로그를 이 글로 들어오셨다면 제가 작성한 다른 글을 읽어보시면 어떨까요? 분명 도움 많이 될것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