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PC,모바일)

스마트폰으로 돈을 벌 수 있다(1)?

WINDALIKE윈덜릭 2021. 1. 26. 15:5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바람같은(wind alike) 윈덜릭입니다.

 

많은 분들은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시죠! 저같은 경우는 24시간 폰을 항상 만지고 사는 거 같은데요 ㅎㅎ

그런데!! 이 스마트폰을 활용해서 돈을 벌 수 있다면!! 너무 좋지 않을까요? 

 

저는 학생 때부터 용돈을 따로 타서 쓰는 집안이 아니다보니 항상 돈을 벌고 싶었어요. 그런데 부모님이 엄격해서 스마트폰도 없었던 터라, 꾸역꾸역 어떻게 해서 이리저리 방법을 통해 공기계라도 쓰고 살았죠!!(부모님껜 비밀...크흠..^^)

 

이런 분야에서는 정말 많이 연구, 도전해보았고, 실제로 대학 발표 수업 때 이와 관련해서 발표도 해서 그 강의 에이쁠을 받았기에 나름 자신있게 여러분들께 추천해 보아요. 뒤로 갈수록 버는 양이 많아지니 끝까지 봐주세요!! 아! 그리고 저는 실제로 스마트폰으로만 약 10만원 투자해서 그 10만원도 회수했을 뿐만 아니라 순수익만 지금까지 무려 20만원 이상을 냈어요!!

******* 참고 ********

 

스마트폰으로 뭐 100만원 이상의 돈을 단시간에 버는 것은 불법이 아니고서야 불가능합니다. 간단히 한달에, 짧으면 일주일에 커피 한잔 정도 사먹을 수 있는, 또는 용돈 벌이 하는 정도로 생각하셔야 합니다!!ㅇㅅㅇ

자 그럼, 중고딩때부터 지금까지 제가 스마트폰으로 어떻게 돈을 벌었을 지 지금 바로 알려드리죠!

 

그전에!!!!!!!!!!! 하나만 더!!ㅋㅋ

당연히 시간을 투자하셔야 돈을 버실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돈을 버는 건...... 기대도 하지 마십쇼!! ㅡㅅㅡ

 

아 그리고 광고 아닙니다. 티스토리 개설하고 두번째 글인데 그런게 있을리 없죠??ㅎㅎ 진짜 제 경험상 가장 괜찮았고 실제로 적당한 수익을 실현한 경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 추천인 아이디는 어쩌구저쩌구" 이런건 안쓸거에요 ㅎㅎ 진짜 제가 번 경우만 설명드리겠습니당~~

 

1. 리워드 앱

 

실망하셨나요? ㅎㅎ 하지만 제일 유명하고 이미 포화된 시장인 만큼, 이 부분에 있어서는 빼놓을 수 없는 종류의 스마트폰 돈벌기 중 하나입니다. 뭐 여럿 있죠?

캐시워크, 캐시튜브 등등등.

이것의 장점은 "진입장벽"이 낮습니다. 제가 맨 마지막에 설명드릴 방법은 다소 진입장벽이 좀 높거든요.. 근데 이거는 뭐 준비물이 그냥 스마트폰시간입니다. 

하라는 광고 참여하고 차곡차곡 모아서 편의점 기프티콘이나 커피 기프티콘 하나 먹으면 개꿀이죠!! 

 

물론.... 알아요...ㅋㅋㅋ 드럽게 힘들다는거! 광고 참여해봤자 30원 적으면 10원 이러는데 어떻게 모으겠어요...

그런 의미에서 음... 제 경험상? 추천드리는 것은 

"슈퍼캐시", "캐시워크", 마지막으로 곧 잠정적 섭종할.... "아잇"이라는 앱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잇이 가장 수익률도 높았고, 다른 리워드앱? 아잇 미만 잡이었습니다. 제 기준에서는.... 분명히 복귀 한다 했으니 기다리려구요. 그리고 이 글을 읽어주실 여러분들께 소개도 하구욬ㅋㅋ)

 

아 그리고 각 앱 소개 끝나고 어떻게 이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화 할 수 있는지 말씀드릴게요. 급하시면 내려가세욤~~

------------------------------------------------------------

 

"슈퍼캐시"

이렇게 생긴 놈인데... 좋은점?은 제가 이걸로 만원은 먹었을 거에요. 완전 학생 때, 친형 생일 선물에 뭘 주고 싶은데 돈은 없고 그래서 이걸로 그 당시에 5000월 모아서 커피쿠폰인가 베라 작은건가 하나 사줬습니다 ㅋㅋ

 

돈을 버는 경로는 다양한데 제가 추천? 드리는 거는 광고를 통해서 슈퍼클릭 티켓을 얻습니다. 이걸 가지고 슈퍼클릭 신청을 하면 매일 정해진 시간에 선착순 10명에게 1000원을 지급해줍니다.

 

리워드앱을 조금이라도 해보신 분들께는 1000원이 얼마나 큰 돈인지 아실거에욤.... 정해진 시간이 되기 1분 전쯤부터 광클을 해줍니다!!! 전 광클 앱같은것도 활용해봤었어요 어떻게서든 먹을라고 ㅋㅋ

 

다른 경로로 돈을 적립하는 것도 있긴 한데, 진짜로 제가 먹은 경험에 의해서 글을 쓰려고 하니 이것만 설명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뭐 가입할 때 추천인? 그런게 있긴 한데..... 그런거 제가 받을려고 이 글을 포스팅하는 게 아니라섴ㅋㅋㅋㅋ 

그건 넘어가겠습니다 ^0^ 차라리 지인분꺼 해주세요!!

 

 

"캐시워크"

예... 유명하죠??ㅋㅋㅋ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건 딱히 팁이 없네요. 그냥.... 깔아두시고 잊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루요!!!!ㅡㅡ

그러고 가끔 키실 때 눌러서 적립해두시고!!

 

여러분, 하루에 그냥 적당히 걸어서 100원씩 적립되는 거.... 적은거 아닙니다.

 

일단 이 앱의 최고 장점이 원할 때 적립이 가능하고, 그렇기 때문에 광고가 막 짜증나게 나오는게 아니에요.

 

여러분 이게 진짜 중요한게, 다른 앱들은 내가 무언가를 "수행"해야 합니다. 다시 말해 광고들을 보던가 해서 저의 시간을 100% 투자해야 한다는 거죠.

 

근데 얘는? 아니에요. 한 20%? 만 투자해도 된다는 거죠. 마지막에 하루가 가지전, 적립해주는 정도. 티끌 모아 티끌이 아니라 한달만 모아도 3000원입니다. 절대 적은게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아잇"

정말로 제가 너무너무 잘 쓰고 있었고, 잠정적 대대적인 무기한 패치가 진행된다고 해서 너무나도 슬픈 앱입니다.

아니 생각보다 유저도 적고 모르시는 분들이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아니 이 제네럴킹갓 리워드 앱을 모르시다니... 거짓말 안치고 제가 이 앱으로만 부모님께 뿌링클 사드렸습니다. 

 

메커니즘이 너무 혜자입니다. 유튜브처럼 영상을 보세요.. 광고 제외 약 15~30초를 보시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네... 끝이에요!!!!

광고는 뭐 유튜브 프리미엄이 아닌 이상 항상 보는 거 그냥 영상 하나 보는데 돈이 들어옵니다. 그런데 이게 다른 캐시튜브? 뭐 이런 앱과는 단가도 다를 뿐더러 일단 편해요!!! 깔끔하구요. 과거에는 한번당 2원씩 들어오긴 했는데.... 이제는 0.5원.... 그리고 유사섭종......ㅠㅠㅠㅠ

 

악용사례가 너무 많아서 그렇긴 하거든요....

 

아!! 혹시나 이 앱이 복귀하고 여러분이 이 글을 보셨다면 정말정말 중요한 팁 하나 드릴게요. 제가 이거 때문에 한번 정지를 당했었는뎈ㅋㅋㅋㅋㅋ 여러분, 혹여나 아잇에 가입하고 로그인 했으면,,, 그 기기, 디바이스에서만 쓰셔야 합니다. 제가 공기계로 재 로그인 했다가 1주일인가 1달 정지 먹었어요.... 그냥 정책이 그렇다고 하더라구요.......ㅠ

 

참고하세용!!!!

-------------------------------------------------

 

대충 이렇게 설명을 드렸는데요. 갠적으로 제일 효율성 높고 수익 실현이 되었던 리워드앱입니다. 

당연히 진입장벽 없구요. 그러니 스마트폰으로 돈을 벌고는 싶은데 뭘 모르겠다면 이것들을 추천합니다^^

 

자 그럼 남은 문제는 이걸 어떻게 현금화 할것이냐???

리워드앱의 소비자로써 가장 치명적인 단점은 바로 현금이 아닌 포인트가 주어진다는 겁니다. 물론 1포인트당 1원 인 경우도 있기는 해요. 경우에 따라서 아예 현금 인출 서비스가 존재하는 리워드앱도 많구요.

 

그런데...... 여러분 현금인출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워드앱은요.... 돈을 적립하는 메커니즘 자체가 단순 광고 참여를 한다해도 상당히 어렵습니다. 진짜로!! 

 

그래서 정말 현금화 하시고 싶으시면 그냥 포인트를 모아서 문화상품권을 구입하세요. 문상이 없어요? 그럼 커피 기프티콘을 사요. 

 

일단 문상을 사시면 코드가 제공됩니다. 그 코드가 온라인 상에서 문상을 쓸 수 있게 해주는 코드에요. 그 코드를 대신 구매해주는 대행업체가 많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 "문상거래"라고만 쳐도 엄청 나옵니다. 다 합법이니 걱정 마세요^^

 

대신 수수료가..... 좀 쎄요....흠.....

 

뭐 그래도 코드가 아니라 통장에 "돈"으로 들어오니까 그정도는 그냥 제가 넘어갔습니다.

 

가입하시고 절차에 맞게 하시면 됩니다!!!

 

만약 커피 기프티콘을 사셨다면..

 

" 아, 저 빵 샀는데엽??"

안돼요!! 커피로 사세요!!!!! 크앙!!!

 

ㅋㅋ 아니 진짜로요....ㅋㅋ 빵.... 안 팔리더라구요.. 예..

 

 

기프티콘 거래 앱들도 무쟈게 많습니다. 거기서 안쓰는 기프티콘을 할인된 가격에 팔고 누군가가 포인트를 주고 사면 제가 그걸 인출하는 것이죠. 그냥 각설하고, 거래하는 겁니다.

 

근데 커피, 카페 디저트 등이 잘팔려요. 아니 진짜루요!!! 제가 경험해봤습니다. 믿으셔도 되요!!!

 

 

 

 

 

제가... 처음 티스토리 글을 작성하다보니...흠..... 길어졌네요?? 다음 글에 이어서 쓸게요!!! 훨씬 좋은 팁들이 존재하니 다음 글도 기대해주세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