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PC,모바일)/모바일게임

"쿠키런 킹덤" 그게 대체 뭔데?

WINDALIKE윈덜릭 2021. 1. 26. 22:07
반응형
SMALL

"쿠키런 킹덤" 그게 그렇게 재밌을까?

싶어서!!!! 제가 직접 바로 이 글을 작성하면서 깔아보고 플레이해보면서 그때그때 글을 작성해보려 합니다!!!

 

바로 깔아볼까유?

안녕하세요 여러분!! 바람같은 (WINDALIKE) 윈덜릭입니다~

 

아니 요즘 뭐만 하면 "쿠키런 킹덤"이 난리던데 너어어어무 궁금해서 한번 지금 글을 쓰면서 다운 받고 플레이해보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ㅎㅎ

 

(광고 아니구요!! 광고면 차아암 좋겠는데 바라지도 않습니다. 그냥 솔직리뷰라서 솔직한 제 심정을 말씀드리겠습니당~~)

 

 

두근두근....ㅎㅎ

선넘네....><;;

 

다음을,,,,,기약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죄송해요 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어이가 없네욬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