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야구,축구, 뭐든)

SK와이번즈..... 아니 이제는 SSG?

WINDALIKE윈덜릭 2021. 1. 26. 21:47
반응형
SMALL

SK와이번즈..... 아니 이제는 SSG?

안녕하세요 바람같은 (WINDALIKE) 윈덜릭입니다!!

 

며칠전 야구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었던 사건이 있었습니다. 

 

저번주 그러니까 1월 23일 00시 46분!! 유명 프로야구 커뮤니티에서 하나의 찌라시가 등장합니다!!

 

그 내용은 바로 

"다음주 화요일 ( 그당시 기준 1월 26일 화요일)에 절대 상상도 못할 만한 핵폭탄이 터질 것이다"

 

였습니다. 

 

각종 야구 관련 유튜브에서는 이를 다루면서 하나의 어그로이다, 아니면 FA관련 아닐까 하는 여러 추측들을 내놓았습니다.

 

그런데 예상보다 하루 일찍 그 사건의 전말이 드러났죠. 

 

핵폭탄의 정체는 바로!!!!!!! SSG에서 SK와이번즈 구단을 인수하겠다는 겁니다!!!

 

근데 이게 특히나 놀라운 이유는 구단인수라는 어마어마한 이슈가

두산, 키움도 아닌 바로

 

SK한테서 일어났다고 하니 야구 관련 팬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는데요

자 그럼 조금이나마 이 이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의 적극적인 태도와 SK 입장에서는 나쁠것 없는 딜이었기에 이 일이 성사되었습니다!

 

(그나저나 인천 연고지 구단은 역사적으로 참... 많이 바뀌었어요 ㅎㅎ..

삼미, 청보, 태평양, 현대, SK에서 이제는 이마트로 ㄷㄷ)

 

 

이제 스프링캠프 직전이다보니 팀 개편등의 엄청난 내부적 변화는 없을것으로 본다고 합니다.

인수후에 재창단, 그러니까 역사 삭제가 아닌 그대로의 인수, 즉 역사보존의 형태로 갈듯 합니다.

 

예상금액은 약 2000억원 안팎으로 금액으로 인수하지 않을까 조심히 예상해봅니다..

 

한 가지 굉장히 재미있는 부분은 이 어마어마한 결정을 "구단 팀직원 임원급들도 전혀 인지하지 못했다는 것"인데요!!

심지어 사건이 터진 1월 25일 당일 오후마저도 SK와이번즈 고위 관계자들이 몰랐다는 것입니다.

그니까ㅋㅋㅋㅋ 그 높은 분들도 저희랑 같은 시각에 알게 된 것이죠!!!ㅋㅋㅋㅋㅋ 와우....

근데 그도 그럴것이 SK와이번즈의 지분 100%가 SK텔레콤에서 가지고 있었기 때문인데요. 

SK그룹 고위층에서는 다른 대기업들과 서로 이야기만 잘 되버리면 매각이든 인수든 문제가 아니었다는 겁니다.

 

일부 두산팬들과 키움팬들은 오히려 

"와 신세계라니 부럽다"

"와 부럽다 ㅠㅠ"

"회장님, 두산 좀 놔주세요"

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ㅎㅎ

 

과거에 스토브리그라는 드라마를 무쟈게 재밌게 본 저로서는 이 이슈가 상당히 흥미로웠었는데요. 그래서 자료조사를 하고 글을 올려봅니다. 이 글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피드백이든 공감이든 댓글들은 환영이구요! 소중한 시간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